원격 지원 요청

원격 지원 요청전 확인 사항.

1. 녹화기와 PC가 동일한 네트워크에 있는지 확인하세요.!                                  
2. 녹화기의 비밀번호, 공유기의 비밀번호를 꼭 기억하여 상담원에게 안내해주세요.

(비밀번호는 메모장에 비밀번호를 작성하여 놓으시면 빠르게 대응해드릴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초기화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비밀번호를 잊으셨다면,

링크를 통해 비밀번호 초기화 사이트로 이동을 하여 영상 숙지 후 비밀번호 초기화 파일을 보내주세요.

(비밀번호 초기화 페이지로 이동 클릭)

장치 삭제가 필요한가요? 장치 삭제는 본인이 직접 수행 가능합니다.

사용 방법 영상을 참고해주세요. (영상 보기 클릭)

필수 확인 사항
1. 현재 장치의 모델명, 펌웨어 버전 확인 부탁드립니다.

(예: v.5.5.0 build20180808)

2. 사용중인 어플이 hik-connect 또는 iVMS-4500을 사용하는지 상담원에게 안내해주세요.

(어플 업데이트 및 다운로드 링크 클릭)

3.아날로그/IP 카메라의 전원이 나갔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4. 아날로그/IP 카메라의 UTP(랜케이블) 케이블이 빠졌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5. 공유기를 사용을 하신다고 한다면 공유기와 모뎀 전원을 껏다 키고, 녹화기에서 IP를 받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6. 공유기에 PC,녹화기가 연결이 되어 있는지 꼭 확인을 해주셔야 합니다.
7. 원격전 SADP를 설치해주세요.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 후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사이트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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