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하이크비전 A/S센터] 녹화기(NVR/DVR) 수리 접수 방법 안내2019-09-20 15:51:19
작성자 Level 10



 


2019년 10월 1일, 하이크비전코리아에서 직접 운영하는 A/S센터를 오픈합니다!

녹화기(NVR/DVR) 제품을 시작으로 유/무상수리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수리 가능 품목

하이크비전 녹화기(NVR/DVR)

※ 반드시 구매한 모델의 시리얼 번호가 기재되어 있는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어야하며, 병행수입 또는 해외직구 제품은 수리가 불가능합니다.


✍️ 접수 방법

A/S 접수증을 동봉하여 센터로 택배 발송

■ 보내실 곳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192번길 14-1 판교예미지 지하 1층, 하이크비전 A/S센터

■ A/S 접수증 양식 다운로드 ▶ https://bit.ly/2kJJ7hH

■ 무상수리 기간 및 대상 확인하기 ▶ http://hikvisionkorea.co.kr/as/

※ 무상수리건은 도착순으로 처리, 유상처리건은 오전 11시에 입금확인 후 처리되며 일주일 이상 미입금시 반송 처리됩니다.

※ 고객 과실, 보증기간 이후 유상건, 비밀번호 초기화, 펌웨어 업그레이드 등의 수리건은 착불 배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