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A/S 접수 신청 양식2019-05-07 13:56:41
작성자 Level 10
첨부파일AS접수증.docx (18.5KB)AS접수증.xlsx (17.1KB)

HIKVISION  KOREA 수리 신청 

HIKVISION A/S 정책 상 반드시 구매한 모델의 시리얼 번호가 기재되어 있는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어야 A/S 가 가능합니다.

병행수입 또는 해외직구 제품은 수리가 불가능 하오니 A/S 접수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A/S 접수 시 신청서 양식을 다운로드하여 작성하신 후 제품과 동봉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방문 수리 요청은 불가합니다. 방문시 접수만 가능합니다.) 

= 빠른 수리를 위해 양해부탁드립니다.=


서비스 간략

A/S 수리 완료 후 녹화기 및 카메라는 공장초기화 상태로 발송됩니다.

백업 및 셋팅은 수리 파트에서 진행을 하지 않습니다.

이전NVR 펌웨어 / 메뉴얼2018-04-06
-A/S 접수 신청 양식 Level 102019-05-07
다음IP 카메라 펌웨어 / 메뉴얼2018-0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