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제품 등록

본 서비스는 2019년 10월1일부터 실행됩니다.

간략: 제품 등록시 서비스 향상을 위한 서비스. (녹화기 부분)

본 서비스는 양식에 따라 기입 및 제출을 하셨을 경우 A/S 기간을 정리하는 서비스입니다.

하이룩 제품의 경우 A/S 는 구매처를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하이크비전 코리아에서 2019년 10월 1일부로 DVR 및 NVR을 수리진행합니다.

정확한 A/S 기간을 위해 최대한 필수칸 채워주십시오.

A/S 수리시 구매 영수증이 필요합니다.

  ( 구입 영수증을 첨부하여 보내주십시오. 간이 영수증은 불가합니다. )

하이룩의 경우 하이크비전코리아에서 A/S를 진행하지 않습니다. 구매처를 통해 확인해주십시오.


A/S 제조년 기준

기간 서비스 방식 진행 사항
구매 후  2주 이내 1:1 교환 불량 확인 후 교환
구매 후 2주 이후 무상 수리 불량 확인 후 무상 수리
무상보증 기간 이후 유상 수리 입금 확인 후 수리

“구성품 미포함시 구성품 없이 나갑니다.”

“환불은 구매처를 통해 확인부탁드립니다.”

“일부 부품 또는 제품이 없는 경우 시간이 간혹 걸리기도 합니다. 양해부탁드립니다.”

“A/S 처리는 선조치 불가합니다.”

“신품화 처리는 불가합니다.”

A/S 기간

예시:) 2018년 생산된 DVR을 2019년 7월 1일 구매하여 홈페이지 등록시 AS적용기간 = 2021년 7월 1일 (2년 적용)

기본 A/S 기간 DVR 제조일로 부터 2년,
NVR 제조일로 부터 2년
홈페이지에 제품 등록시
A/S 기간
2016년 생산품 구입일로 부터 1년
2017년 생산품 구입일로 부터 1년2개월
2018년 생산품 구입일로 부터 2년
2019년 생산품 구입일로 부터 3년
IP카메라 1시리즈 구입일로 부터 1년

A/S 유상처리

  • 단선으로 인한 수리 요청은 무상기간이여도 유상처리됩니다
  • 고객 과실은 유상 수리
  • 선로 및 인터넷 환경 또는 그외 환경 문제시
  •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
  • 고객의 요청으로 인한 점검
  • 설치 부실에 의한 설치 문제시
  • 천재 지변으로 인한 고장의 경우
  • 외부 충격으로 인한 고장
  • 펌웨어 업데이트(무상), 비밀번호 초기화(무상)  (택배비 고객 부담)
  • 초기불량의 경우에도 제품 외형 손상 및 스크래치 및 파손의 경우 유상처리됩니다.
  • 유상처리시 고객과 통화 확인 후 1주일 안으로 입금 불가시 반송됩니다.

A/S 무상처리

  • 무상 보증 기간내 정상적인 상태에서 고장 및 결함시
  • 유상 처리 후 6개월 이내 동일 증상
  • 모든 A/S 초기불량 제품의 경우 제품 모델명, 시리얼, 증상이 적힌 리스트 및 실제 제품을 보내주셔야 합니다.                                                내용이 불확실할시 초기불량으로 받으실 수 없습니다.
  • 초기불량의 경우 악세서리를 제외하여 보낸 경우 악세서리를 제외한 그대로 보내드립니다.

(모든 제품은 한국 정식 발매 제품만 해당됩니다.)

  • Date Format: MM slash DD slash YYYY
  • Accepted file types: jpg, jpeg, png, pdf, gif.
    간이 영수증은 안됩니다.
    이용 약관 ("약관") 개인정보 수집항목 : 성함, 연락처(휴대폰), 이메일주소, 고객유형 수집 및 이용목적 : HIKVISION 제품 사용고객의 A/S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보유 및 이용기간 : 3년 동의 거부 시 불이익 : A/S 서비스 제공 불가